혹자들은 테인 신제품 STBN이 베이직과 동일한 저가형이라고 잘 못 알고 있던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STBN은 차고조절식 댐퍼 키트로서 스펙은 과거의 베이직과 동일하나 내부 부품이나 제작방법에서 여러가지 업그레이드 된 새로운 기술이 적용된 것입니다.
앞으로 차고및 감쇠력 조절식 댐퍼키트도 2012년부터는 이 STBN 제작에 적용된 신기술이 그대로 응용되어 STAA 라는 신제품이 출시될 것입니다. 그 대신 기존의 SS와 SUV 댐퍼는 더 이상 생산되지 않아 사라지게 될 것입니다.
테인 베이시스 우리나라 차종용 제원과 소비자가격
2011. 11. 13 | |||||||
적 용 차 종 | 소비자가격 | 스프링레이트(kg/mm) | 기본 차고 다운량 | 차고 (휠중심 - 휀다) | |||
장착비포함 | 앞 | 뒤 | mm | 장 착 후(mm) | |||
K5, YF, HG | 1,900,000 | 6.0 | 7.0 | -40 | -30 | 350 | 350 |
라세티 프리미어 | 1,800,000 | 5.0 | 4.5 | -55 | -60 | 345 | 345 |
i30, HD | 1,800,000 | 4.0 | 3.9 | -50 | -35 | 325 | 330 |
New SM5, SM7 | 1,800,000 | 7.0 | 6.0 | -45 | -20 | 355 | 355 |
투스카니 | 1,800,000 | 6.0 | 4.0 | -35 | -20 | 330 | 330 |
TG, NF | 1,700,000 | 8.0 | 6.5 | -50 | -30 | 350 | 355 |
MD, 벨로스터 | 1,900,000 | 5.0 | 4.1 | -35 | -25 | 340 | 340 |
포르테 | 1,900,000 | 4.0 | 2.8 | -55 | -45 | 325 | 3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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