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xcel-G
* 트윈튜브 가스쇼바 및 스트럿, 카트리지
* 현재 우리나라 차량용 대부분이 이 타입으로서 손상된 순정 쇼바의 교체용 또는 약간의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원하시는 소비자들에게 매우 적합한 제품임
* 특허 등록된 밸브와 압축 질소가스가 승차감을 보장하고 단 몇 분간의 작동으로도 일반적으로 발생하기 마련인 성능저하를 불러오는 기포발생을 현격하게 줄여준다.
* 신차 출고 당시의 성능 그 이상으로 서스펜션 기능을 복구 시켜준다.
* 일방향 기포방지 시스템으로 기포발생과 성능저하를 방지
* 3단계의 듀얼 밸브구조 채용
* 테프론으로 코팅된 피스톤 밸브
* 이음새 없는 실린더와 아이링으로 강성을 확보하고 누출과 소음방지
* 견교하게 고착된 부쉬와 슬리브로 강성을 높이고 잡소리 방지
* 견고한 크롬 피스톤 로드 사용
34~ : 가스 쇼크압쇼바
33~ : 가스 스트럿
36~ : 가스 카트리지
** Gas-A-Just
* 모노튜브 고압 가스쇼바
* 우리나라 차종용 특히 SUV차량에 많이 사용되는 타입
* 신차 출고 당시의 순정 모노튜브 쇼바의 성능 이상으로 복구
* 기포발생과 성능저하를 원천적으로 방지
* 트윈튜브에 비하여 30% 이상 감쇠력 강함
* 단일 이음새 없는 실린더로 매우 견고한 기능
* 페놀 피스톤 실로써 내구성 높은 성능 보장
* 추가된 부동 피스톤으로 오일과 고압가스를 분리, 속도감응 성능 추가
* 이음새 없는 마운트와 고착된 부시로 견고성확보와 잡소리 방지
55~
** Ultra SR
* 모노튜브 고압가스쇼바, 스트럿, 카트리지
* 티뷰론 등 일부차종용 제품이 공급되고 있음
* 탁월한 드라이빙 안정감과 최대한의 안전성을 확보를 원하는 스포츠 드라이버들의 도로 핸들링에 대한 높은 수준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하여 특별히 설계된 제품
* 한 단계 더 높은 감쇠력은 안정적인 노면 접착력과 스티어링을 보장
* 편평비 낮은 UHP 타이어와 결합시 성능이 최대한 발휘됨
24~ : 모노튜브 가스쇼바
32~ : 가스 맥퍼슨 스트럿 타입
35~ : 가스충진 트윈튜브 타입
37~ : 가스 충진 스트럿 카트리지 타입
** AGX
감쇠력 조절식 트윈튜브 가스쇼바, 스트럿, 카트리지
* 우리나라 차량용으로 SM5, 티뷰론, XG, 무쏘, 갤로퍼용 등이 공급되고 있음
* 4 ~ 8단계 감쇠력 조절식
* 리프트에 올리거나 별도의 공구 없이 감쇠력 조절가능
* 어떤 조건에도 강하게 또는 부드럽게 조절하여 대응 가능
* 특유의 점진적으로 강하게 변하는 감쇠력 밸브
* 열처리된 철제 피스톤으로 한층 더 격상된 강성과 내구성 확보
* 이음새 없는 실린더와 아이링 사용
73~ : 가스충진 맥퍼슨
74~ : 가스충진 트윈튜브
76~ : 가스충진 스트럿 카트리지
** New SR Special
* 우리나라 차량용으로는 SM7, New SM5용이 공급되고 있음
* 최근 가야바에서 일본 내수 튜닝시장을 겨냥, 개발하여 적극 추진하고 있는 타입
* 앞으로 일본 수입차량용으로 국내에서도 중점적으로 수입 공급할 계획임
* 조종안정성과 승차감 양면에서 순정을 능가하는 스펙
* 순정대비 신장 180% 압축 150% 업그레이드된 감쇠력이 기본
* 각 차종별로 최적의 감쇠력으로 세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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