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B (가야바)/KYB 게시판

가야바 New SR Special 쇼바를 장착하면...

Teinkorea 2011. 12. 9. 13:45

가야바 New SR Special 쇼바의 컨셉과 특징

노말의 달리기로는 부족하다. 그래도 딱딱한 것은 싫다. 그러한 일상에서의 드라이빙 느낌을 요구하는 당신에게  

 

KYB New SR Special 

 

하드한 튜닝에 흥미나 지식은 없지만 유럽 취향의 안정감있는 드라이빙이 욕심난다. 그런 당신에게 가장 적당한 쇼크압쇼바는 바로 New SR Special이다.

 

 

종래의 스포츠 쇼바나 서스에서 흔히 있는 딱딱한 감을 가능한한 억제하면서 조안성을 높여줍니다. 쾌적한 승차감과 안정감이 고차원으로 양립한 일상의 달리기 수준을 높이고 싶은 분에게도 권할 수 있는 쇼크압쇼바입니다.  

 

모든 자동차의 일상에서의 주행, 코너링, 정지의 기본성능을 확고히 확보.  

 

 

 

NEW SR SPECIAL은 순정 쇼크업소버의 품질이나 구조 안전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감쇠력을 특별히 설정한 제품입니다. 이로 인하여 달리고 있을 때의 직진안정성 향상뿐만 아니고 코너를 돌 때의 안정성이나 노면 추종성을 향상시켜 줍니다. 그 위에 브레이킹시의 제동효과 향상에도 크게 공헌합니다. 확실히 달리기 돌기 멈추기 차의 기본성능을 향상시킵니다. 

 

현재 일본 국내에서는 구형부터 현행차 경자동차부터 왜건까지 폭넓은 차종용  NEW SR SPECIAL 쇼바가 개발되어 공급되고 있어 폭넓은 라인업을 자랑하는 것이 바로 NEW SR SPECIAL입니다.

 

세단뿐만아니라 경자동차부터 미니밴 왜건 그리고 사륜구동차 등의 RV계 차종까지 풍부한 설정이 자랑입니다. 게다가 현행 모델뿐만이 아니라 구형 모델에도 풍부하게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당신의 자동차를 위한 NEW SR SPECIAL이 반드시 있습니다. 조안성을 높이고 싶어질 때는 물론 주행이 불안정해졌다는 기분이 들면 꼭 NEW SR SPECIAL을 시도해 보세요.

 

 

쇼크업소버는 소모품이므로 성능이 뒤떨어지거나 오일이 새거나 하면 점검을 요하며 차량검사 때는 사전에 불량 쇼바의 교환이 권장됩니다. NEW SR SPECIAL은 당신의 가까운 카센타에서 안심하고 교환할 수 있습니다. NEW SR SPECIAL이 좋다는 것은 당신의 가까운 곳 정비업소의 담당자들이 가장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 주행에서의 안정감이 향상

노말보다 약간 높아진 감쇠력 특성에 의해 통상의 일반주행에서 상하의 요철로 발생하는 스프링의 움직임을 억제. 출렁출렁하는 서스로는 도저히 감당하기 어려운 도로도 안정감 있는 주행상황을 유지합니다.

 

 

 

코너링 시의 라인을 견고하게 유지

코너링 시의 스프링의 신축스피드를 억제하기에 따라서 차체의 롤이 억제되고 외측의 타이어에 걸리는 부담을 경감. 내측타이어의 그립도 살린 스무스한 코너링 라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고속주행시의 안정성과 스무스한 차선 변경 가능

고속도로의 미소한 물결침에 의한 스프링의 움직임을 억제하고 안정감이 있는 고속주행을 실현. 차선 변경에서도 흔들림을 방지하여 스무스하게 할 수가 있습니다.

 

 

 

브레이크 제동력의 향상

브레이킹시에 프론트에 걸리는 중량이동을 억제하는 것으로 노즈 다이브를 방지. 프론트와 리어의 브레이크가 밸런스 좋게 듣고 견고한 제동을 실현 이에 따라 제동거리도 짧아지게 됩니다.

 

 

 

 

-- 튜닝앤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