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B (가야바)/KYB 게시판

IS250, ES350 용 KYB 쇼바 출시 [신제품]

Teinkorea 2013. 2. 28. 11:06

 

 

 

 

안녕하세요.

가야바에서 신제품 IS250 및 IS350 용 쇼바가 생산되어 입고완료 공급합니다. 가야바는 대개 해당 차량의 신차출시 몇 년 후에나 즉 쇼바 노후 교체시기에 맞추어 쇼바를 생산 출시하므로 이제서야 이들 차종용 가야바 쇼바가 나온 것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일본 차량 거의 대부분의 쇼바는 가야바에서 생산합니다. IS250 및 IS350 이들 차량용 순정쇼바도 가야바에서 생산된 제품입니다.  따라서 쇼바교체시 국내 해당차량 a/s 센타에서 구입하시게 되면 여러 경로를 거쳐서 최종소비자에게 도달하는 것입니다.

 

가야바 일본 기후 본사공장에서 나고야항을 통하여 직접 들여와 저희들 튜닝앤코리아에서 소비자에게 공급하는 것과는 유통구조상 가격차이가 많이 나게 됩니다. 제품도 에프터 마켓용은 순정보다는 약간 업그레이드 된 감쇠력 특성을 띠고 있어 다운 스프링 등과도 더 잘 어울리게 됩니다.

 

따라서 일본차량을 많이 수입하는 나라에서는 일본차량의 쇼바교체는 당연히 가야바 대리점이나 장착점에서 합니다. 타이어나 배터리를 교체하려고 해당차량 a/s 센타를 찾지 않고 타이어 대리점이나 배터리 가게에서 교체하듯이 말입니다. 방콕만 가도 길거리 여기저기에 KYB 대리점 간판을 볼 수 있는 것은 그 때문입니다.

 

 

 

 

아직 우리나라는 일본차량 수가 적고 그나마 대부분이 신차들이므로 쇼바 교체수요가 많지는 않지만 앞으로는 상황이 달라질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선 한두 개 차종부터 다량 저렴하게 공급받아 상시 충분한 재고를 확보하고 소비자들이 원하실 때 곧바로 공급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앞으로 점차 그 차종을 늘려나갈 계획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IS250 및 IS350 용 KYB 쇼바의 신제품 출시에 발맞춰 ES350용 쇼바를 추가하여 이들 두 차종용 물량을 확보하고 공급하는 것입니다.

 

가격은 아래와 같이 저렴하게 책정하였습니다. ( 장착비 별도의 한 대분 앞뒤 4개 쇼바의 가격 ) 

IS250 , IS350 용 : 69만원

ES350 용 : 58만원

 

여러분들이 많은 이용을 부탁드립니다. 장착문의 02-454-6500 또는 전국 마스타샵  

  

 

 

-- 튜닝앤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