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년간 인기가 높았던 테인 EDFC는 이제 EDFC Active의 등장으로 역사속으로 사라지고 그 대신 백색 LED의 외양에다가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저가 보급형인 EDFCⅡ는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분들이 운전석에서 손쉽게 감쇠력을 조절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합니다.
굳이 비싼 제 스스로 조작되는 EDFC Active가 아니더라도 수동 조작형인 EDFCⅡ만 장착하여도 그때그때 운전환경의 변화에 충분히 대응이 가능하므로 테인 댐퍼를 장착하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장착해 보실 것을 적극적으로 권장합니다.
컨 셉
♦ 내부에서 손쉽게 컨트롤
감쇠력을 조절하기 위하여 번거롭게 차량에서 내려서 엔진후드를 열거나 심지어는 차량의 밑으로 손을 집어 넣어서 클릭키트를 돌려야만 하는 번거로움을 차량의 운전석에서 간단하게 컨트롤러의 버튼 조작으로 해결한다.
♦ 선호 세팅 메모리 기능
단 한번의 버튼으로 미리 설정한 앞뒤 감쇠력 세팅을 불러 올 수 있다. 3개의 세팅까지 메모리 가능
♦ 간편한 조작방법
모든 기본 조작은 단 한번의 버튼조작으로 가능
♦ 저렴한 가격
우수한 성능과 높은 정밀성을 가진 스텝모터를 사용함에도 가격은 과거 EDFC 보다 저렴하게 책정되었음.
기능 / 특징
♦ 고성능 스텝모터
감쇠력을 차량 내부에서 컨트롤러 조작으로 조절하기 위하여 고성능 스텝모터를 각 댐퍼의 감쇠력 조절 노브에 장착한다.
각 댐퍼의 맨위 감쇠력 조절 클릭키트 대신에 스텝모터를 장착하는 것임
운전석 오디오 아래 깔끔하게 컨트롤러를 장착한 모습
시스템 레이아웃
♦ 감쇠력 조절단계 세분 가능
기본 16단계의 감쇠력 변경 단계를 세분하여 32단계로 미세하게 조절 가능
♦ 편리한 메모리 세팅
미리 설정한 3개의 세팅까지 메모리 할 수 있어 운전 환경에 맞게 순간적으로 불러 올 수 있다.
도심주행과 고속도로 그리고 와인딩 코스 등 3개의 각기 다른 환경에 적합한 최적의 세팅값을
나름대로 찾아 미리 메모리 시킨 다음 운전 중에 간단한 버튼조작으로 불러 올 수 있다.
♦ 출발시 직전 세팅으로 시작
시동을 켜면 저절로 컨트롤러에 전원이 들어오면서 시동을 끄기 직전 세팅으로 조작된다.
♦ 볼륨 조절 가능
♦ 디스플레이의 밝기 조절 가능
♦ 자가 진단 경고 기능
시스템의 이상이나 고장이 발생할 경우 경고등 점멸
♦ 잠김 기능
메모리 세팅의 실수를 방지하기 위하여 잠금기능도 가능
-- 한국 독점 수입원 : 튜닝앤코리아 www.suspension.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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