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in (테인)/EDFC Active

[업그레이드 안내] EDFC Active에서 PRO로

Teinkorea 2014. 1. 24. 12:33

 

항상 진화하고 있는 기업 테인에서 전동식 자동 감쇠력 조절장치인 EDFC Active라는 획기적인 제품을 출시한지 1년만에 위와 같은 EDFC ACTIVE PRO라는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하였습니다.  기존의 Active 제품이 앞뒤 방향 G포스에만 반응하였던 것을 코너링시 발생하는 좌우방향 G 포스에도 반응하여 4바퀴 각각 별도로 감쇠력을 조절하여 주는 장치입니다.

 

그리고 기존의 Active를 사용하시는 소비자들도 전체를 새로 구입할 필요없이 업그레이드할 길을 열어 두었다는 점은 반가운 일이지만 기존제품의 컨트롤러를 분리하여 일본으로 보내서 다시 프로그래밍해야 하는 만큼 과정이 그리 간단치는 않습니다.

 

컨트롤러만 PRO용으로 별도로 구매하여 장착하면 안되냐고 저희들이 일본 테인측에 재차 문의하였지만 어떤 기술적인 문제가 있는지 그렇게 할 수는 없고 업그레이드 하려면 반드시 컨트롤러를 테인 본사로 보내 리프로그래밍 하는 수 밖에는 없다고 합니다. 그렇게 되어 왕복 항공운임에다가 관부가세까지 발생하여 비용도 부득이 예상보다 추가되었습니다.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지금 사용하고 계시는 EDFC Active의 컨트롤러 유닛를 위와 같이 분리하여 인적사항과 함께 저희들에게 보내주시면 저희들이 일본으로 보내 업그레이드 프로그래밍을 하고 다시 받아서 소비자들에게 보내드리는 절차로 진행됩니다.

 

비용은 당초 30만원으로 책정 예상되었습니다만 여기 왕복운임과 세금이 약5만원 정도 추가되어 35만원이 되었습니다.

 

문제는 소요시간입니다. 일본에서의 작업 자체는 간단하겠지만 세계 각국에서 업그레이드를 위하여 몰려 온 제품들이 밀려서 약 1주정도 소요될 예상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국내서 보내고 다시 받고 하는 과정에서 1주일, 결국 2주일 안팎이 소요될 예정입니다.

 

 

EDFC ACTIVE PRO로 업그레이드 안내

 

1. 대상제품  : 기존에 테인 EDFC Active를 사용하고 계시는 소비자

 

2. 소요시일 : 약 2 주일 ( 왕복 운송기간 포함)

 

3. 소요비용 : 35 만원 (왕복 운임 포함)

 

4. 진행절차

컨트롤러를 분리하여 인적정보를 케이블에 부착하고 당사로 택배 일본으로 항공 발송  

일본에서 리프로그래밍 → 국내로 항공 발송 → 당사에서 소비자에게 택배 발송

 

5. 참고사항

** 리프로그래밍으로 업그레이드하더라도 차속센서에서 스피드 정보를 획득하는 기능과 외부 신호 입력 기능은 없으므로 이들 기능까지 살리려면 별도로 20만원 상당의 시그널 컨버터를 구입하셔야 합니다. 

** 리프로그래밍하면 초기 세팅 값으로 되돌아 가기 때문에 개인적인 세팅 값은 모두 삭제됩니다.

 

6. 접수개시  

당장 오늘부터 접수합니다.

그러나 최소한 몇 대 정도 모아지면 일본으로 발송하겠습니다 

 

 

 

 

-- 테인 한국 독점 수입원 : 튜닝앤코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