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in (테인)/Tein 게시판

테인 댐퍼 제품보증규정

Teinkorea 2013. 2. 19. 20:08

테인 댐퍼 공급 시 배부되는 무상수리보증서와 보증규정입니다.

 

 

제품무상수리보증서

 

당사에서 수입 공급하는 테인 제품을 구입하여 주신 것에 대하여 감사 드립니다.  이 품질보증서는 고객께서 작성하시는 제품명 및 고객과 차량의 정보사항을 기초하여 고객께서 제품을 사용하시는 중에 발생하는 문제에 대하여 별첨의 제품보증규정에 의거 제조사인 일본 테인을 대리하여 수입원인 튜닝앤코리아에서 무상보증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무상보증 대상이 안 되는 경우에는 본인의 희망에 의하여 유상수리 조치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고장이 발생한 경우에는 제품을 장착한 장착점을 통하여 당사로 a/s 신청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최초장착 시 아래의 고객등록카드를 작성하여 장착점을 통하거나 또는 직접 팩스 등으로 당사에 반드시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나중에 문제발생 시 장착사실과 장착일자가 불분명할 경우 고객께서 명백하게 입증하지 못하시면 무상보증대상에서 제외될 수도 있습니다.  

 

제 품 명

 

장 착 일 자

 

장 착 점

 

차 량 번 호

 

차 량 명

 

주 행 거 리

 

 

수입원 튜닝앤코리아() 

Tel :  02-454-6500  Fax : 02-407-3773

 

 

고 객 등 록 카 드

 

제 품 명

 

장착업소

 

소 비 자

 

전화번호

 

차 량 명

 

차량번호

 

장 착 일

 

주행거리

 

EDFC Active 시리얼 번호

컨트롤러

 

파워필터

 

드라이버 1

 

드라이버 2

 

GPS

 

 

 

 

 

     

 Tein 댐퍼 품질 보증규정

 

 

테인 제품을 최초구매자가 장착하여 정상적인 조건에서 사용 중에 아래 명시된 기간 이내에 제품의 결함이나 고장이 발생하면 제작사인 테인을 대리하여 당사에서 해당 부품을 무상으로 수리 또는 교체하는 등 제반 조치를 취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국내에서 수리할 수 없는 사항이거나 국내에 해당 부품의 재고가 부족한 경우에는 약간의 시일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시일 지체로 인한 고객이 입는 피해나 손실에 대하여는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품질 보증은 제품에 한정되며 탈장착비용 및 물적 시간적 손실 등 여타 손실에 대하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아래에 기재 사항 중 하나라도 해당하면 무상 보증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품 장착 후 6개월 경과한 경우 (장착일이 불명확할 경우는 당사 출고일을 기준)

제품 장착 후 10,000km 이상 주행

제품의 특성이 본인의 예상 또는 주관적 취향과 다를 경우

올바르지 않는 방법으로 장착되거나 사용되어 발생한 고장

당사 선정 마스타샵 등이 아닌 경험 없는 무자격자가 장착한 경우

제품을 임의로 개조하거나 해당 차량 이외의 차량에 장착한 경우

제품 탈장착시 발생한 흠집 등에 의한 손상

제품 장착이나 사용상의 주의사항 등을 무시하여 발생한 고장

타사 서스펜션 제품과의 조합에 의하여 발생한 손상 및 고장

천재지변, 화재, 교통사고 등에 의한 손상 및 고장

오프로드나 자동차 경주에 사용되어진 경우 (본 제품은 일반 도로용임)

견인 등에 사용하거나 렌트용 차량 및 영업용 차량

소금물, 제설제 등에 의한 녹, 부식 등의 의한 손상

제품특성상의 불가피한 소리 (댐퍼 내부의 오일 유동음, 필로볼 소음 등 )

제품등록이 안된 경우로서 소비자의 장착일 등 사실 입증이 불분명한 경우

중고품을 구입하여 장착한 경우

당사를 통하지 않고 비공식적인 루트를 통하여 수입된 제품을 장착한 경우

 

 

 

수입원 : 튜닝앤코리아    02-454-6500